- 기본 카테고리

dcugg2867
- 작성일
- 2021.6.10
송일준 PD 제주도 한 달 살기
- 글쓴이
- 송일준 저
스타북스
제주도에 길게 여행 갔을 때가 6박 7일이었던 것 같다. 제주도 정말 맛집도 많고 구경할 곳도 많고 드라이브하기에도 딱 좋은 환경을 가진 곳이다. 해변을 따라 드라이브하면 참 좋은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잠깐 쉬어도 컨디션 좋은 식당, 카페가 즐비해서 먹을거리도 풍부하다. 이렇게 좋은 제주도를 한 달 살았다고 하니 나도 한 번 따라 해 보고 싶어진다.
제주도 구석구석을 매일 구경하고 써내려간 한 달 다이어리 느낌을 받았다. 자세하게 사진도 첨부 되어 있어서 그곳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p.90에 절물휴양림이 나와서 너무 반가웠다. 제주도의 예쁜 하늘과 절물휴양림의 푸른 나무들 정말 잘 어울렸는데. 휴양림을 걷다보면 공기가 깨끗해서 인지 마음속이 깨끗이 비워지는 느낌을 받았다. 코로나 끝나고 제주도에 간다면 절물휴양림에서 하루 종일 쉬었다고 오고 싶다. 필자도 말했듯이 절물휴양림 구경은 하루를 꼬박 생각하고 즐기다 와야 할 곳이라는 의견에 동의한다.
제주도에 이중섭 미술관이 있는지 몰랐는데 그 유명한 그림을 실제로 볼 수 있다니 구경 가고 싶다. 거기 추사 김정희가 유배를 떠난 곳이라 이곳저곳에 추사 김정희 관련 볼거리가 가득이다. 이 책을 읽으니 제주도에 빨리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예쁜 커피숍도 많이 생긴 것 같다. 여유롭게 힐링하며 편안히 쉬고 올 국내 여행지로는 역시 제주도라고 생각된다. 기회가 된다면 나도 한 달 정도 살아봐야겠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송일준제주도한달살기 #제주도한달다이어리 #제주도한달살기 #제주도구경거리 #제주도 #아름다운제주도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