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카테고리

공이안
- 작성일
- 2023.9.18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
- 글쓴이
- 이정기 외 1명
타블라라사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 (2024-2025)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를 보다 보니, 지금 당장 다낭으로 날아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듯 하다.
사실 다낭은 이번 여름에 갈려고 계획했다가 안타깝게도 가지 못했다.
다낭은 대한민국 다낭시라는 말이 떠돌 정도로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여행지이기도 하다.
요즘 tv 채널을 돌리다 보면 어렵지 않게 듣게 되는 말들이 베트남어이고 특히 몇 년 전EBS에서 방송하였던 <다문화고부열전>이란 프로를 보면, 주인공들은 대개 베트남 여성들이었다.
씬 짜오, 안녕하세요
아인 라 응어이 느억 나오? 당신은 어느 나라 사람이에요?
또이 라 응어이 한꾸옥, 저는 한국 사람이에요
젓 부이 드억 갑 아인, 당신을 만나게 되어 아주 기뻐요.
교통이 발달하고 지구촌 곳곳의 여러 나라들이 개방화 되고 글로벌화 되면서 세계 여러 다른 나라들이 하나가 된 듯 매우 가깝게 느껴질 때가 많다. 특히 TV채널에서 보여주는 각종 세계테마여행 프로들을 보고 있으면, 나라 밖 여러 나라들이 한편으론 멀고도 가깝게 또 다른 한편으로는 가깝고도 멀게 느껴질 때가 많다. 세계 다양한 국가와 이민족들이 어우러져 사는 지구촌이다 보니, 나라마다 각기 다른 문자와 언어를 쓰고, 생김새와 생활 방식, 문화도 다양한 거 같다.
가깝고도 먼 나라 베트남.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5시간 남짓
tv에서 방송하는 여행 프로 중에 베트남 하노이, 다낭 편을 보면서,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 베트남이었다.
다낭 주요 지역 다낭시내, 미케비치주변, 헬리오 야시장 주변
찐티리다리, 용다리에 이어 새로 떠오르는 다낭의 명소.
다낭에서 만나는 롯데마트!!
그 중에서도 다낭은 우리나라의 다낭시로 불릴만큼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도시이고, 여행지에 현지인들도 한국말을 상당히 잘 해서 굳이 영어를 못해도 관광하는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고 한다.
그리고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지도이다. 에이든 다낭지도는 휴대가 간편해서 여행시 가방에 넣어 다니면, 얼마든지 낯선 곳에서도 자유여행이 가능하며 매우 훌륭한 다낭 가이드북의 역할을 제대로 해낼 것 같다.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좋은 도시 다낭,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를 통해 멋진 다낭의 모습을 만나보고 빠르면 올 겨울이나 늦어도 내년 중에도 다낭을 꼭 다녀오고자 한다.
여행 베스트셀러 출판사 타블라라사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 2024-2025’
한번 가면 다시 가기 힘든 해외 여행, 여행 베스트셀러 출판사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여행지도 시리즈와 함께 한다면, 아주 유익하고 알찬 여행 정보들을 가득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