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저다기

?K

이미지

추가한 순
  1. asleep.. 왠지 이 노래만 들으면 나도 곧 죽을 것 같다

  2. 내 기억이 맞다면 펄프가 뜬 뒤에 이게 제일 덜 흥한 앨범인데.. 나는 개인적으로 두어개 정도의 트랙은 지금도 꾸준히 듣는다

  3. 이 앨범은 버릴게 하나도 없다. 앨범아트.. 짱좋고 트랙도 다 좋고..

  4. 엇 디럭스 버전이다. 커먼피플이나, 디스코 2000은 언제 들어도 명작

  5. 개인적으로 디씨즈하드코어, 디프런트 클래스 다음으로 좋아하는 앨범. 쉬스어 레이디가 간지난다.

  6. 최애 밴드의 최애 앨범.

  7. 누가 뭐래도 내 최애 밴드으....

  8. 미저리..미저리..미저리어쿠스틱..너는..내 마룬 곡중 최애..

  9. 퀸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10. 한국투어를 못 갔다.. 슈퍼 콘서트도 못 갔다.. 돈이 없다..

  11. 라쎄린드 좋아요

  12. 고릴라즈ㅡㅡㅡㅡㅡㅡ

  13. 흠.. 뭐.. 뭐.. 그래..

  14. ㄱㅊ

  15. 하아..

  16. 으아ㅏㅏㅏㅏ 신보ㅗㅗㅗㅗㅗㅗ

  17. 구욷구욷

  18. 마룬파이브는 최근 앨범보단 역시 옛날 곡들이..

  19. OMAM앨범중 최애

  20. 데이빋 보위ㅣㅣㅣㅣㅣㅣㅣ

  21. 요새 영국밴드 중에 제일 잘 나가던가..

  22. 굳굳 뎅기 피버 요새 엄청 유명해(한국..)졌던데 전이나 지금이나 좋다..

  23. dcfc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멜론에 내로우 스테어스 내려져서 못 듣고 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 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5. 사고싶다...하지만 난 돈이 없지..

  26. 오아시스.. 굳..

  27. 도니어어ㅓ업따...

  28. 구우우우ㅜㄷ욷

  29. 푸우ㅜㅜㅜㅜㅜㅜ

  30. 네버ㅓㅓㅓㅓㅓ마인드ㅡㅡㅡㅡㅡㅡ

  31. 구욷

  32. 굳굳

  33. 얍얍

좋아요
댓글
0
작성일
2015.7.4

댓글0

빈 데이터 이미지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