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음반들

메버릭
- 작성일
- 2007.6.7
추가한 순
생각보다.. 내 취향에 맞지 않았던 음반인 것 같음..
조용한 곡을 찾다가.. 선택한 음반..
클래식 오디세이라는 책을 읽고, 구입한 음반..
구입 음반
구입후 이제 듣기 시작한 음반..ㅋㅋ..
이안 보스트리지 테너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매력적인 음반..
구매한 음반.. 아직 다 못들은 음반
맘에 드는데, Recording이 들을만할지? 의문이 드는 엘범..
조만간 구입해야지..
구입한 음반
구입한 음반
2004년 3월 2일. 선릉에서 구입
2004년 5월 17일 구입..
2004/10/8 일 SK빌딩에서 구입..
현재 듣고 있는 음반.. 첫번째 곡이 너무 맘에 드네요.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07.6.7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