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반짝거리다

나도 언젠가 요리하고 만다!

이미지

추가한 순
  1. 나를 위한 집에서 밥 해먹기?! ㅋ 근데 게으른 사람들이 157가지나 해먹을 수 있을까?! ^^

  2. 게으른 내가 고른 "초간편" 요리.. 뭣보다 만들때 귀찮으면 안된다;;

  3. 10분만에 만들 수 있다면 죠오치! 다만 치우는 건 얼마나 걸릴까? 끄헉;;

  4. 이건 혼자사는 나를 위해 힘나는 요리를 할테닷! ㅋ

  5. 가끔 속이 안좋거나 아플 때 죽이 먹고싶다. 물론 아플 때 혼자 죽을 정성스레 끓여먹기란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별미용으로 좋겠지 후후

좋아요
댓글
0
작성일
2005.6.20

댓글0

빈 데이터 이미지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