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눌프
  1. 영화

이미지


 



 



 



 



 



 



 


 


 


제가 기대하고 있는 배우는,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아역으로 출연했던 김현수란 아역 배우입니다.


조선 시대 소녀와 천송이의 아역 이렇게 1인 2역 연기했었지요. 제가 별그대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이 바로 김현수란 아역배우가 연기한 부분에서 빠져들었기 때문이었어요. 김수현의 전작 해를 품은 달을 연상하게 만드는 조선시대 장면에서 김현수양이 애절한 사역을 가지고 있는 조선시대 여인을 연기했었죠. 그리고 이어 그 조선시대 이름모를 여인의 비극적인 죽음을 기억하고 있는 도민준(김수현)이 400년이란 오랜 시간을 살면서 다시 한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들게 만드는 소녀 역할을 연기했답니다. 대형 트럭에 치여 죽을 뻔한 소녀를 구해준 도민준은 과거에 보았던 그 소녀랑 닮앗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는 이후 다시 만나게 된, 톱스타 천송이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계기가 되죠. 과거의 그 절절함이 있었기에 도민준과 천송이의 사랑이 보다 실감나게 다가오지 않았을까요?


 


김현수양은 2,000년생(生)이라서 아직 초등학생이에요. 만 13세, 한국 나이로 12살에 불과한데 영화로는 도가니와 살인자, 드라마로는 뿌리깊은 나무 각시탈, 굿닥터, 별에서 온 그대 출연했습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필모그래피가 참 대단하죠. 뿌리깊은 나무에서는 신세경의 아역으로, 별에서 온 그대에선 전지현의 아역으로 출연했지만 사실 얼굴로만 봐선 신세경, 전지현보단 가수 출신 배우 윤은혜를 더 많이 닮은 듯 해요. 얼마 전 별그대 특집으로 이뤄졌던 런닝맨에 깜짝 출연했을 땐 유재석씨가 윤은혜 아니냐고 우스갯소리를 할 정도로 엇비슷하게 닮은 꼴이긴 한데 여자애들은 요맘때 훌쩍 자라니까 더 자라나고 나면 윤은혜씨랑 다른 꼴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같은 이름을 가진, 두산 베어스 소속 야구선수 김현수가 더 유명해서 김현수란 이름보다는 천송이 아역, 윤은혜 닮은 아역으로 알려져 있지만 앞으로 김현수라는 이름을 가진, 연기 잘하는 여배우로 인지도를 높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때가 되면 야구선수 김현수와 신세경, 전지현, 윤은혜보다 더 유명한 배우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상상도 해봅니다. 누군가의 아역으로 나온 짧은 순간에도 순박함과 당돌함, 처연함과 명랑함, 밝음과 어두움 사이를 오가며 무한 감동을 전해주는 당찬 여배우 김현수... 그 이름을 꼭 기억해주세요.


 


  


 


 

좋아요
댓글
0
작성일
2023.04.26

댓글 0

빈 데이터 이미지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사락 인기글

  1. 별명
    리뷰어클럽공식계정
    작성일
    2025.4.24
    좋아요
    댓글
    161
    작성일
    2025.4.24
    첨부된 사진
    첨부된 사진
    20
  2. 별명
    리뷰어클럽공식계정
    작성일
    2025.4.21
    좋아요
    댓글
    124
    작성일
    2025.4.21
    첨부된 사진
    첨부된 사진
    20
  3. 별명
    리뷰어클럽공식계정
    작성일
    2025.4.24
    좋아요
    댓글
    91
    작성일
    2025.4.24
    첨부된 사진
    첨부된 사진
    20
예스이십사 ㈜
사업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