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ovie.....
오로지
- 작성일
- 2011.5.30
쿵푸팬더2
- 감독
- 여인영
- 제작 / 장르
- 미국
- 개봉일
- 2011년 5월 26일
2011.05.27. 23:30, 롯데시네마, With MR 케이블에서 해주는 [쿵푸 팬더]를 지치지도 않고 다시보기 하며 오랬동안 '포'를 기다렸다. 국수집 거위 아버지에게서 자라나, 얼떨결에 전설로 전해지는 '용의 전사'가 되어버리고, 수련을 받으며 계단과 원한관계를 맺던 지나치게 통통한 '포'는 쿵푸로 '타이렁'을 얼떨결에 물리친 적이 있는 녀석이었다. 오전에 피고로, 오후에는 피감사로 힘든 하루를 보낸 상황이라 편안하게 앉기만 하면 눈이 감기는 상태였지만 포를 만나는 순간을 늦추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었다. 그렇게 새침한 표정을 지어도 너는 악당!
011.05.26 개봉 / 연소자 관람가 / 95분 / 애니메이션,코미디,액션 / 미국
'타이렁'을 물리쳤다고 해서 악당이 다시 나타나지 말라는 법은 없다. 악당은 꼭 기다렸다가 다른 악당이 처치되기가 무섭게 나타나고 나타나는 법이라 이번에도 악당은 준비했다가 등장했다. 정말 쌩뚱맞은 아버지를 두고서 한번도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의심하지 않는 순둥이 '포'와는 역시나 다른 케릭터의 등장이다. 1편에서 지나치게 사랑받아 정신 못차리는 '타이렁'은 친부모가 없는 상태였다지만, 이 두 번째 악당은 귀염 받았으나 역시나 사랑 속에서도 포악함을 감추지 못해 예언에 스스로 파고 들어가 죽으려든다. 왠지 애정결핍은 애정을 못받아서가 아니라 받을 줄 몰라서 생기는 마음의 병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살짝 찔린다.
- 좋아요
- 6
- 댓글
- 14
- 작성일
- 2023.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