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카테고리

khy9613
- 작성일
- 2016.12.24
네가 만들어 갈 경이로운 인생들
- 글쓴이
- 에밀리 윈필드 마틴 글그림/정진 역
레드스톤
네가 만들어 갈 경이로운 인생들
새로운 시작을 기다리는 내 아이들에게 주는 선물!!
네가 만들어갈 경이로운 인생들!
정말 사랑스런 책을 만났다.
귀엽고 깜찍한 일러스트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응원의 노래!
사랑의 헌사!
내가 엄마라는 이름을 갖게 된것에 대해 감사한다.
내 소유가 아닌 선물인 아이들에게 내 소유인양 내 인형인양.. 내마음대로 했던 ...
이제 그런 마음을 내려놓아야 한다.
이책은 나를 위한 책이다. 아이들을 무한이 경쟁시키지 않고 사랑으로 응원해주기 위한 !
안녕 같은 말을 할 수 없었던 아기였을때 내가 그렇게도 소망하던 사람이.. 바로너.!!!
작은 몸집으로 숨길수없던 세상을 품을 만큼 넓은 마음과 씩씩함과 살아가는 지혜로움!~
자!! 이제 너의 세상이 막 열리기 시작했어. 네가 어떤 놀라운 일을 하게 될지..궁금하구나!!!
어떤 모습을 하고 있든 처음이라는건! 설레고 두렵고 망설여기지도 하고 궁금하기도 한것들이다.
그런 처음 이라는 문을 열고자 할때 아이들을 위해 내가 뭘 해야 하는가!
슈퍼맨이 처럼 어려운 사람을 구해주는일? / 아무도 못부르는 노래? / 깜짝 놀랄 이야기를 해줄테야?
맛있는 과일 나무나 예쁜꽃들을 키우는 일을 배워볼래? /하늘을 날아올라 넓고 멋진 세상을 보고 싶니?
작고 연약한 친구들을 돌봐주고싶어??
아이 앞에 설 그것들을 엄마나 아빠가 정해주는게 아니라 네가 만들어갈 경이로운 인생이라는것을~
나도 알고 너희들도 알길 원한다..
꼭 보아야 할 모든것들을 발견하고야 말것이라는것을..!! 용기를 주고~ 희망을 주는역할이..엄마와 아빠 아닐까 싶다.
그토록 소망한 모습이 되는 ~ 그리고 언제든 너희들이 어떤 사람이 되든지..난널 사랑할꺼야.. 사랑해!!!!!
이책 그대로를 다 외워 아이에게 말해주고 싶다.
너무도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이겠지! 엄마가 아빠가 너희에게 속삭이는 사랑의 속삭임!!
그림에 한번 홀릭~ 내용이 또 홀릭~ 보고 또 보아도 아름다운 이야기! 네가 만들어갈 경이로운 인생들
그림을 그리기 좋아하는 초등입학을 앞두고 있는 아이~ 너의 꿈을 단정짓지 않고 너의 능력을 단정짓지 않도록 노력할께!~
엄마도 이쁘게 보이는데... 자기도 너무너무 이쁘다며.. 하나 골라보라고 한다.
그리고 그림을 그린다.
아이에게 주어진 인생들~ 내가 정해주는 인생이 아닌 스스로 알아내고 찾아가는 인생을 살기 원한다.
행복해 하며 인생을 살기를...
아이 마음에 맞는지 보고 또 본다.
시간 날때 마다 꺼내서 읽고 그림도 따라 그린다.
아마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를 알아본걸까!~
힘들고 지쳐할때마다 들려주려한다. 네가 만들어갈 경이로운 인생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