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영화리뷰~^^*

헵번공주
- 공개여부
- 작성일
- 2018.12.31
*굵은 글씨는 추천영화*
[2018년 12월]에 본 영화 리스트
12월2일)올레)휘트니-우리 곁을 너무 빨리 떠나 버려서..슬프다.
12월3일)올레)물괴
12월4일)올레)살아 남은 아이
12월6일)올레)미스터 주부 퀴즈왕/한석규가 주부역할,소재가 신선했음.내용전개는 좀..
12월10일)롯데시네마)모털엔진- 비주얼은 좋았고,극중 동양인여자 캐릭터 멋있었다.내용은 그냥 저냥.
12월12일)올레)러브,어게인)남주인공들이 훈훈했으나 내용은...좀.,.
12월13일)cgv)스타라이브톡)스윙키즈- 탭댄스 소재 신선했고, 도경수 연기 잘했고,눈에 띄는 신인 배우들도 많았지만,결말이 좀.
12월14일)올레)덕구
12월15일)cgv)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자막)-스파이더맨이 여러명 나오는데,짜임새 있고 영화 퀄리티가 뛰어났다.
12월17일)롯데시네마)연속2편)부탁하나만 들어줘 / 좀 막장, 여주인공 두 배우가 좋아서 본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뭔가 감동,,팀원들과의 화해,감싸주는 팀원들..인상적.무대도..노래 물론 좋고
12월18일)롯데시네마VIP시사회)월드타워)마약왕-김소진 연기가 돋보이고, 송강호도 연기 잘하지만,흥행은 좀..재미가 없었다.
12월21일)CGV판교)범블비 4DX 시사회)범블비가 이렇게 귀엽다니!! 의리도 있고, 강강 약약 캐릭터..좋았음.
12월23일)롯데시네마)아쿠아맨)바닷속 화면 환상적, 아쿠아맨 매력있어.
12월24일)올레)도쿄/옴니버스 이야기/3편 중에서 봉준호 감독의 히키코모리의 사랑이야기가 마음에 든다.
12월25일)올레)순정) 스윙키즈의 도경수 보고나서 찾아본 영화.아역들이 연기를 다 잘함.어른들이 오히려 어색함.
12월26일)올레)더 보이스)라이언 레이놀즈/정신이상/상상친구/ 내용이 라이언레이놀즈가 이해는 가지만..좀 별로였다.
12월 26일)cgv연속2편)메리.셸리 프랑켄슈타인의 탄생
PMC더 벙커- 기대보다는 좀 별로.음악이 과잉,넘 시끄러움,소재랑 영화 카메라 시점 특이.
더 테러라이브 + 터널 = 결말은 그래도 우리 남북은 하나지..라는 결말이..식상..
12월 28일)CGV)연속3편)아티스트 원데이 프리패스)
이차크의 행복한 바이올린
인생 후르츠=일본판 님아,그강을 건너지마오 느낌..약간..자연에 순응하며..주변에 감사하며..베풀며..서로 아끼며 살아온 노부부
미스터 스마일=로버트 레드포드 은퇴작이라니 아쉽다..약간 노년판 캐치 미 이프 유 캔 느낌..낭만 도둑의 이야기..내마음까지 왜 훔친거에요.
메리,셸리 프랑켄슈타인의 탄생- 그 200여년전 ..자신이 받은 상처를 작품에 녹여내다니..실생활에선 프란켄슈타인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라도 건넸으면 어땠을까 싶다.
12월29일)CGV)SVIP원데이 프리패스)7편)
1)범블비-또봐도 귀엽네.재밌고.
2)그린치-짐캐리의 그린치도 애니메이션 그린치도 좋았음.연말에 주변의 불우한 이웃을 잊지 말고 함께 따뜻한 연말 보냅시다.
3)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우리 나라에서 이런 영화가?더빙버전..다양한 공룡들이 많이 나와서 신기.이야기도 소재도 좋았는데.더빙이 좀 어색했음.
4)스윙키즈
5)마약왕
6)아쿠아맨
7)PMC더 벙커
12월31일)올레)트루먼쇼 - 다시 보는건데..역시..좋음.
===========================================================================================================================
[12월의 추천영화]
미스터 주부 퀴즈왕/한석규가 주부역할,소재가 신선했음.내용전개는 좀..
스윙키즈- 탭댄스 소재 신선했고, 도경수 연기 잘했고,눈에 띄는 신인 배우들도 많아서 좋았다..하지만 결말이..꼭 그랬어야만 했을까..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자막)-아직도 할 이야기가 남았나?하고 기대를 내려놓고 봤는데..의외로
스파이더맨이 여러명 나오는데,짜임새 있고 영화 퀄리티가 뛰어났다.
보헤미안 랩소디-뭔가 감동,,팀원들과의 화해,감싸주는 팀원들..인상적.무대도..노래 물론 좋고.별기대 안하고 봤는데.,.벌써 900만 돌파.
이 영화 한번만 본 사람은 없게 해주세요.
범블비- 4DX시사회로 본 영화였는데..범블비 왜이렇게 귀여운거야..순둥이..약한사람에겐 약하고 강자에겐 강하고,마음에 들어.
아쿠아맨- 엠버허드의 메라 용감하고 인상적인 캐릭터,바닷속 대륙의 모습 환상적,아쿠아맨 솔로 여오하로 보니 매력있네.
의외로 자상하고,가슴다뜻한 상남자.반했어.
메리.셸리 프랑켄슈타인의 탄생-메리,셸리 존경해요.다음번엔 당신의 프랑켄슈타인에게..
부디 보다 따뜻한 위로 한마디를 건네주길..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우리 나라에서 이런 영화가?더빙버전..다양한 공룡들이 많이 나와서 신기.이야기도 소재도 좋았는데.더빙이 좀 어색했음.
그린치-짐캐리의 그린치도 애니메이션 그린치도 좋았음.연말에 주변의 불우한 이웃을 잊지 말고 함께 따뜻한 연말 보냅시다.
트루먼 쇼
[쏘쏘]
모털엔진- 비주얼은 좋았고,극중 동양인여자 캐릭터 멋있었다.내용은 그냥 저냥.SF 영화 좋아해서 본 영화.
부탁하나만 들어줘- 두 배우 연기만 좋았어.막장. 나를 찾아줘의 또다른 버전..
마약왕 - 기대작이었는데..생각보다 별로.김소진 연기가 돋보이고, 송강호도 연기 잘하지만,흥행은 좀..재미가 없었다.
PMC더 벙커- 기대보다는 좀 별로.음악이 과잉,넘 시끄러움,소재랑 영화 카메라 시점 특이.
더 테러라이브 + 터널 = 결말은 그래도 우리 남북은 하나지..라는 결말이..식상..
미스터 스마일- 로버트 레드포드 은퇴작이라니 아쉽다..
약간 노년판 캐치 미 이프 유 캔 느낌..낭만 도둑의 이야기..내마음까지 왜 훔친거에요.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