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카테고리

prnsonamoo
- 작성일
- 2023.3.31
해시태그 프랑스 자동차여행
- 글쓴이
- 조대현 저
해시태그
코로나 이후에 자동차로 여행하는 신 트렌드가 생긴 듯 하다. 프랑스에 다녀온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 자동차로 떠나는 프랑스는 어떨까? 기존에 도보나 패키지여행 또는 대중교통을 통해 여행을 하는 것은 잘 알려진 곳 중심이었다. 하지만 프랑스에도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곳들이 많다.
자동차로 이동하면 좋은 것은 편의성뿐 아니라 잘 알지 못하는 프랑스의 곳곳을 다녀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현지인들의 삶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프랑스의 지리적, 역사적 배경지식은 물론이고, 프랑스에 가기까지 필요한 정보, 그리고 프랑스 자동차 여행에 적합한 도시들을 추천한다.
자동차 여행을 계획하고, 렌트카를 예약하고, 프랑스의 도로 관련 규정에 대한 정보도 알려준다. 파리, 노르망디, 리옹, 보르도, 칸, 아비뇽, 니스, 마르세유 등 유명한 도시들이 소개되어 있지만 가는 여정 중간에 들러볼만한 장소들도 소개한다. 그게 자동차 여행의 매력이 아니겠는가?
특히 자동차 여행의 이점을 살려서 꼭 들러보면 좋을 곳이 몇 곳 보인다. 63빌딩에 들어선다는 퐁피두센터, 베르사유 궁전, 와인의 고장 보르도와 부르고뉴, 노트르담 대성당, 마르세유의 해변은 꼭 들러보고 싶다. 너무도 유명한 곳이지만 자동차를 끌고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곳들을 나름의 의지대로 자동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이 어떨까 싶다. 이제는 자동차를 타고 좀더 많이, 좀더 멀리 떠나보자.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감사하게 읽고 주관적인 의견을 적었습니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