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시절..나의 독서전성기..
PuertadelSol
- 작성일
- 2008.4.8
추가한 순
무라카미 하루키 이후로 일본소설은 각광을 받기 시작했다. 약간은 트랜디하기도 하고 약간은 읽기 쉬운..그런 소설같아서일까..군 전역후에 일본드라마를 마구 섭렵했는데 우리 나라 드라마와 일본 드라마의 차이와 비슷한 느낌이랄까..
내가 알고 있는 책 제목중에 가히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이런 생각 한번도 안해본 사람이 있을까?
삽화가 많이 들어간 소설들은 (글이 추가되었다는 것이 맞을라나..) 마치 아이들이나 보는 것 같아서 다들 가까이 하지 않았었다. 하지만 그렇게라도 책을 접하는 것이 어딘가. 정말 읽기는 쉽지만 생각하면 단순하지 않는 얼굴 빨개지는 아이...이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08.4.8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