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tdesigner
- 작성일
- 2007.2.11
추가한 순
독특한 발상.. 서양골동양과점 쓴 작가라는데.. 내가 읽은 그 서양인가?? 제목이 조금 어딘가가 이상한데..
책방에서 빌려 정말 재미있게 읽었던..그래서 요츠바랑을 구입해 읽었는데..그것도 만족....나중에 기회되면 이것도 구입해서 다시 읽어봐야지..
우리태지오빠가 일본에서 즐겨 읽었다는 만화..그렇게 접하게 된 만화..정말 재미있게 빌려봤다..지금은 빌려보지 못해서 소장할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결론이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만큼 감동적일까??
콩코드와인을 알게된 후로 와인에 관심 생겼다..물론 전문적인 와인을 맛보고 싶진 않지만..ㅋㅋ
동인지..라는 것에 호기심이 생겼다..뭔가가 야한 듯한 느낌...인데....4컷만화로 꾸며진것이라니 심각하게 야한건 아닌거 같으니 읽어봐도 되겠지..ㅋㅋ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07.2.11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