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구매

하하맘
- 작성일
- 2011.8.18
추가한 순
영화의 감동이 그대로. 재밌어함
예쁜 그림이라 딸아이 좋아함. 나름 팝업 괜찮아
애니로 보던 내용과는 약간 다르고 얼굴표현이 아이들이 무서워함
한참 전에 사서 이제야 읽음. 거인흉내 낼때 좋아라함
부드러운 그림
어렵다
아이들이 읽기엔 너무 슬프다.
유쾌한 공주님 멋져
노란색이 확 와닿는데 그것뿐.
읽기는 하는데 그닥. 그림도 나는 좋은데 아이들은 그닥 흥미 보이지 않아.
시계 공부 할려고 샀다가 그때는 효과 못 보다 요즘 부쩍 보게 되는 책. 그러나 이미 책내용중에 만들기랑 스티커는 없어져버려 아쉬워.
구석구석 찾는 재미가 제법
시리즈 좋아해 샀다. 역시 좋아함. 경찰에게 잡혀가는 모습에 우리 아이들이 마음 졸여함.
뿌꾸국~ 반복되는 말을 재밌어함
바무 게로 최고. 보고 나면 꼭 도너츠 만들어야 된다^^:
귀신 넘 무서워. 책 표지도 못 만져함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11.8.18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