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한 영화한편

서란
- 작성일
- 2019.4.2
극한직업
- 감독
- 이병헌
- 제작 / 장르
- 한국
- 개봉일
- 2019년 1월 23일
개인의 역량으로 보면 최고의 팀이라 볼 수 있지만 실적으로는 바닥을 기고 있어 해체위기에 놓인 마약반,고반장을 비롯하여 마형사 장형사등 마약반 5인방은 커다란 미끼를 물고 거물을 잡기 위하여 그들이 있는 길 건너편 통닭집에서 '잠복수사'를 하지만 얻는것은 이젠 물려서 먹기도 싫은 통닭,누군가는 서민음식이라며 눈물겹게 먹지만 그들은 이젠 치킨이라는 말도 듣기 싫다.그런 그들이 수사를 위해 치킨집을 인수하게 되는데.
눈물겹지만 웃음코드가 여기저기,정말 모든 것 모두 내려 놓고 실컷 웃으며 볼 수 있었던 영화다.영화를 보기 위해 옆지기가 퇴근하는 시간에 맞춰 7시 이후 영화를 예매해 놓고 김밥 두줄 사서 들어가 음료수와 함께 김밥으로 요기를 하고 웃을 준비 완료.여기저기 웅성웅성 가득찬 실내,뭔가 공기가 심상찮다.그러다 영화가 시작되고 빵빵 터지는 웃음~~
파리만 날리던 치킨집을 퇴직금을 들여 잡기는 했지만 오는 손님도 쫓아가며 수사를 해야 하나. 손님이 온다는 것은 장사가 그래도 된다는 것 아닐까,아직은 죽지 않았다.그래서 그들은 앞집 손님이 올 날을 기다리며 닭을 튀기기로.아니 그런데 누가 한다는 말인가.장사를 해보지도 않았고 닭도 튀겨보지도 않았는데.그런데 걱정마시라.누군가는 수원에서 유명한 왕갈비집...그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해보자해서 한 치킨이 '마약치킨'으로 소문이 나 치킨집에 불이 났다.사람들로 북적북적~~ 수사를 해야는데 장사를 하고 있으니 앞집손님들이 집을 비우는 것도 모르고 장사에 장사.
유쾌한 웃음 유발코드가 여기저기서 빵빵,그렇다고 스토리가 부족할까 너무 웃어서 눈물이. 거기에 액션까지 끼어 넣어 주셨으니 볼거리가 다양하다. 하나 더 추가로 찰진 욕이 시원하게 사이다 역할을.
누구 하나 쳐지지 않고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잘 해서 재밌다.시간이 어찌 가는 줄도 모르고 볼 수 있었고 웃다보니 스트레스도 다 날려 버렸다는.치킨집도 성공하고 영화도 대박~~ 갈비맛 치킨이 이거 갈비야 치킨이야 하던 것이 맛집이라니.그런데 이들은 치킨집이 아니라 수사를 해야 하다는.오합지졸 이었던 이들이 치킨집을 하면서 더욱 단결이 된 듯 하다. 말발도 찰지고 배우들의 연기도 정말 좋고 고반장 수고했어~~.
이하늬는 베테랑에서 약간 부족했다면 이 영화에서는 사이다 한방 날렸고 고반장 류승룡 배우도 자신의 이름의 영화를 만들었지만 진선규배우 정말 지금까지의 자신의 이미지를 확실히 벗어 버리고 자신만의 옷을 입었던 영화일 듯 하다. 오합지졸의 그들이 이병헌 감독을 만나 특별한 수사 영화,재밌는 수사,대박 맛집 수원왕갈비치킨집의 유쾌 통쾌한 이야기로 확실한 한방을 날려 주셨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