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뮤다 NO! 리뷰다

또깔라미
- 작성일
- 2021.4.8
혼자인 밤에 당신과 나누고 싶은 10가지 이야기
- 글쓴이
- 카시와이 글그림/이수은 역
홍익출판미디어그룹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코로나의 영향이 크기도 하겠지만 원래 혼자 있는 걸 편안해하는 편이기도 하다. 혼자 있다고 해서 크게 외로움을 타거나 하지는 않지만 가끔씩은 아주 가끔은 늦은 밤, 누군가와 이야기를 하고 싶을 때가 있다. 내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고 나도 그 이야기를 고개를 끄덕거리는.. 마음 편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그런...
<혼자인 밤에 당신과 나누고 싶은 10가지 이야기>는 파란색과 흰색, 검정 3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지 매우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그래서인지 책을 보는 내내 마음이 편안해진다. 읽을 때마다 나의 감성적인 면들을 일깨워주기 때문에 제목처럼 이 책은 낮이 아니라 '밤'에 읽어야 한다. 이성이 활발히 활동하는 낮에 읽으면 책에 대한 감흥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시 같기도 하고 에세이 같은 짧은 글들이 큰 울림으로 다가온다. 총 10가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지만 서로간에 이야기가 연결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순서대로 읽을 필요가 없다. 제목을 보고 느낌 가는대로 페이지를 펴면 거기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 것이다.
이유 없이 마음이 복잡한 밤, 울고 싶은 일이 있는 날 밤, 기쁜 일로 그냥 잠들고 싶지 않은 날 등 긴 하루의 끝에 이 책을 펼치고 작가가 풀어놓는 이야기를 들어보자. 다정한 글들과 그림이 고독했던 당신의 마음에 따스한 위로를 불어넣어줄 것이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