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카테고리

kgw9493
- 작성일
- 2022.12.12
너의 하루가 따숩길 바라
- 글쓴이
- 고은지 저
북라이프
책을 사기 전, 나는 꽁달이의 존재에 대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알고 있었다. 어느 날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알려준 이 귀여운 힐링곰 꽁달이는 보는 순간 나를 치유해주는, 나에게 무엇인가 가르쳐주는, 깨닫게 해주는 그런 캐릭터였다. 그러던 어느 날, 작가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책이 출간된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곧바로 주문을 했다.
인스타툰에서 볼 수 있었던 자신의 토끼, 거북이, 강아지 친구들을 도와주고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는 꽁달이의 모습, 카톡 이모티콘에서도 말 한 마디 한 마디 따뜻하게 건네주는 꽁달이의 모습을 책과 스티커를 통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좋았다. 또한, 이 책에서는 자존감, 인생, 감정, 관계, 사랑과 외로움, 일상과 공감이라는 6가지의 우리가 마음 고생을 하게 되는 부분에 대하여 만화와 글들이 잘 정리가 되어 읽기 좋게 구성이 되어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7번째 파트, 미공개툰에 대해서도 재밌게 볼 수 있는 그런 책이다. 이번 발매 기념으로 받을 수 있었던 사은품 스티커도 보는 것만으로도 치유되고 위로되는 귀여운 꽁달이의 매력이 잘 담겨져 있어 책 주문과 동시에 주문을 했다. 전혀 아깝지 않은 그런 책이다. 책을 사오면서 사은품을 신청해본 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나의 이러한 결정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웠다.
결론은 그렇다. '너의 하루가 따숩길 바라'는 꽁달이가 꽁달이의 친구들의 편이 되어 친구들에게 따뜻한 말과 행동을 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에게는 힐링, 위로 그리고 가르침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힐링, 위로, 가르침을 받기 그 무엇보다 쉬운 좋은 책이다. 이 책을 읽으며 언제나 내 편을 들어주는 꽁달이와 같은 존재가 있다고 생각하면 일상을 살아가는데 아주 큰 힘이 될 것이다. 그렇기에 일상을 살아감에 있어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를 때, 나 스스로의 마음에 온기가 필요할 때 이 책을 읽고 꽁달이의 따뜻함을 받아가길 바란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