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카테고리

gitaza
- 작성일
- 2023.11.11
어린왕자 : 하루 10분 100일의 영어 필사
- 글쓴이
-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저
더블엔
< 나는 이렇게 해서 어린 왕자를 알게 되었다 >
That is how I made the acquaintance of the little prince.
사하라 사막 비행기 사고로 우연히 만나게 된 어린 왕자 그리고 나에게 양을 그려 달라고 했다.
" 이건 단지 상자일뿐이지만 네가 원하는 양이 안에 들어 있어 "
내가 처음 어린왕자을 읽었을 때 보아 뱀 보다 더 놀란 그림이다. 누구나 볼 수 있지만 누구에게나 보이지 않은 상자 속의 양
< 쉬고 싶을 때면 걸어가면 돼 >
When you want to rest, you will walk-and the day will last as long as you like.
여러 별을 여행 중인 어린 왕자
이번에 도착한 별은 아주아주 작은 별
그곳에서 명령에 따라 가로등을 작동하는 아저씨 그는 늘 바쁘다.
" 언제나 햇빛 속에 있으려면 천천히 걷기만 하면 되죠. 쉬고 싶을 때면 걸어 가면 돼요. 그러면 하루 해가 원하는 만큼 길어질 거예요. "
아저씨에게 쉼과 위로를 주는 어린 왕자 그의 한마디가 나를 위로했다.
< 장미 꽃말 >
Rose Flower Meaning
Yellow rose: warmth and happiness (따스함과 행복)
Green rose: nature and fertility (자연과 풍요)
나는 세상의 모든 꽃을 좋아한다. 노란 장미와 초록 장미는 늘 무한한 기쁨을 나에게 준다.
다시 읽어도 처음처럼 새롭고 감동적인 작품이 생떽쥐페리의 < 어린 왕자 >이다. 나는 위혜정 작가님의 < 어린 왕자:하루 10분 100일의 영어 필사 >를 먼저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을 했다. 그리고 매일 10분 동안 읽고 영어와 한글로 필사를 했다. 언어는 감정의 결정체이기에 독자에 따라 그 느낌과 해석이 달라진다. 이것이 내가 바로 영어와 한글의 필사를 동시에 하는 이유이다. 영어 필사를 하는 동안 < 어린 왕자 >를 만나는 기쁨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어 표현과 문화 그리고 숨은 역사적 배경을 배울 수 있다.
위혜정 작가님의 < 어린 왕자:하루 10분 100일의 영어 필사 >를 명작 고전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YES24 리뷰어 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