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카테고리

pinkkongju
- 작성일
- 2024.1.22
마흔에 글을 쓴다는 것
- 글쓴이
- 권수호 저
드림셀러
"마흔, 인생의 중심에서 글쓰기를 만나다. 진솔한 자기 성찰로 풍성한 이야기를 선사."
『마흔에 글을 쓴다는 것』은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 글쓰기를 처음 시작하고자 하는 모든이들, 그리고 자신의 삶을 잘 가꾸어보고자 하는 우리에게 전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 문장력을 키우는 작법 기술이 아니라, 부담스러웠던 '글쓰기'라는 행위가 사실은 친근하고 즐거운 삶의 일부임을 알려줍니다. 글쓰기가 즐거울 수 있다니! 삶을 성찰해볼 수 있는 하나의 과정이라니! 이 책은 일상과 글쓰기를 결합한 이야기를 통해 '나도 한 번 써볼까?'라는 용기를 불어넣어줍니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일상의 한 조각들을 세심하게 관찰하기 시작하며, 행복을 찾아 글쓰기를 시작하고 그 안에서 삶을 성찰해가는 과정이 담겨있습니다. 저자는 글을 쓰게된 계기가 그저 행복해지기 위해서라고 밝힙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자가 말하는 '라이트 라이팅'이란 '행복을 시도하는 행위'라고 명명합니다. 이 대목에서 '와! 신박하다!'라고 한번쯤 고개가 끄덕여진다면. 여러분도 훌륭한 저자가 될 수 있는 준비가 된 셈입니다,
책을 덮으면서 '나도 라이트라이팅을 시작해볼까?'라는 글쓰기 의지가 생겨납니다. 다른 독자분들 역시 비슷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글을 쓰며, 삶을 짓는 우리 모두에게 이 책을 적극 추천합니다.
- 좋아요
- 6
- 댓글
- 0
- 작성일
- 2023.04.26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