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이야기

청현밍구
- 공개여부
- 작성일
- 2020.3.8
코로나-19 상황에서 외출도 어렵고, 집에서 책 읽고 리뷰만 작성하는 생활을 했습니다.
물론 집 청소, 설거지, 밥 해먹는 기본적인 집안일도 했구요.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그동안 아이 출산 -> 아이 입원 -> 처가집으로 출산휴가로 인해 고맙게도 리뷰어 기회를 주셨던 책들을 읽기만 하고 리뷰를 쓰지 못한 것을(미리 양해를 구하기는 했습니다만) 거의 다 마무리 지었습니다.
책상에만 앉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두~세권 남아 있기는 한데 내일까지 미뤄왔던 리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양해 해 주신 고마움에 늦었지만 이제라도 서평단 리뷰를 다 작성해서 미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에스24 블로그에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파워블로거 활동이 끝나기는 했지만, 그래도 다른 좋은 이벤트에 계속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예스24 마니아 회원을 유지하기 위해서 책을 구입했습니다.
사기는 제가 요즘 빠진 책입니다. (조금이라도 원전을 읽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사실 사기 서는 매우 어렵고 조금은 지루한 책이라고 했는데 김원중 선생님 번역본 Line-up을 갖추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베토벤과 작은아씨들은 요즘 핫한 클래식 클라우드 시리즈와 영화 원작 소설인데 서평단에 똑 떨어져서 (예스 24와 서로 윈윈하려면) 좋은 책은 구입해서도 봐야하니까 바로 구입했습니다.
기대됩니다.
마지막은 추사 김정희 가문의 한글 편지들을 모아서 추사 집안에 대해서 알려주는 책인데 제가 좋아하는 류의 책이라 신간을 구입했습니다. 마음이 므흣하네요.
예스24와 서로 Win-Win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서평단 책만 읽는 것도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구요. 앞으로도 꾸준히 서평단 활동도 하고, 책 구입도 하겠습니다.
예스24와 블로그에 항상 고마운 마음입니다. 덕분에 좋은 책을 많이 만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마천 저/김원중 역 |
- 좋아요
- 6
- 댓글
- 4
- 작성일
- 2023.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