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동네시인선 201번으로 한여진 시인의 첫번째 시집 『두부를 구우면 겨울이 온다』를 펴낸다. 2019년 문학동네신인상을 통해 “앞 연에서 예고한 바 없이 다음 연에서 펼쳐내는 세상이 크고도 희고도 맑”으며 무엇보다도 “아름다”웠다(시인 김민정), “미움이나 슬픔 따위가 사라진 ‘텅 빈 구멍’을 끈기 있게 들여다”보는 “이 시인에게 무척 믿음이” 가고 “벌써 우정을 느낀다”(시인 진은영), “다양하면서도 분명한 목소리를 가진 시인의 탄생을 예감할 수 있었다”(시인 황인찬)라는 평을 받으며 작품활동을 시작한 시인의 시 48편을 골라 엮었다.
▶주소/연락처 업데이트: 신청 전 상품 받으실 주소/연락처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이후 수정 불가) ▶ 서평단 신청 방법 : 기대평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먼저 작성한 리뷰를 올려주시면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 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 - '사락' 개설 후, 이 글의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기존 YES블로그는 '사락'으로 개편되어 별도로 개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도서/상품 발송 - 도서/상품은 최근 배송지가 아닌회원정보상의 주소/연락처 (클릭 시 수정 가능)로 발송됩니다. - 주소/연락처에 문제가 있을 시 선정에서 제외되거나 배송에서 누락될 수 있습니다(재발송 불가).
▶ 리뷰 작성 - 도서/상품을 받고 2주 이내 리뷰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포스트가 아닌 '리뷰'로 작성) - 기간내 미작성, 불성실한 리뷰, 도서/상품과 무관한 리뷰 작성 시 이후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리뷰어클럽은 개인의 감상이 포함된 300자 이상의 리뷰를 권장합니다. ▶ 리뷰어클럽 활동으로 작성해주신 리뷰는 사락 및 해당 출판사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마케팅에 활용 시 리뷰 작성자는 회원님의 닉네임 또는 아이디 마스킹으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