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연락처 업데이트: 신청 전 상품 받으실 주소/연락처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이후 수정 불가) ▶ 서평단 신청 방법 : 기대평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먼저 작성한 리뷰를 올려주시면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하나였던 둘이 떨어져 나와 홀로서는 과정은 처절하고 고통스럽다. 이유리는 해피 엔딩을 위해 이별의 고통을 축소하지 않고 이별의 과정에서 떠오르는 복잡한 감정들을 모른 척하지도 않는다. 그저 그것들을 곱씹고 돌파할 쾌활한 상상과 명랑한 유머를 펼쳐 보인다. 사랑이 끝난 자리에서 잊고 회복하고 다시 사랑하려는 인물들은 매력적이다. 고통받는 이 인물들은 사랑의 한가운데에서 행복한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 유명한 노랫말처럼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는 우리에게 이유리의 소설은 경쾌한 재미에 더해 깊은 여운을 남긴다. 소설가 박서련의 말대로, 독자들은 ‘매일 이별하며’ 라고 선창하는 이유리를 따라 ‘살고 있구나’ 하고 따라 불러도 좋을 것이다. “살고 있구나, 라는 평범한 말의 아름다움에 조금 놀라면서.”
※ 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 - '사락' 개설 후, 이 글의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기존 YES블로그는 '사락'으로 개편되어 별도로 개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도서/상품 발송 - 도서/상품은 최근 배송지가 아닌회원정보상의 주소/연락처 (클릭 시 수정 가능)로 발송됩니다. - 주소/연락처에 문제가 있을 시 선정에서 제외되거나 배송에서 누락될 수 있습니다(재발송 불가).
▶ 리뷰 작성 - 도서/상품을 받고 2주 이내 리뷰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포스트가 아닌 '리뷰'로 작성) - 기간내 미작성, 불성실한 리뷰, 도서/상품과 무관한 리뷰 작성 시 이후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리뷰어클럽은 개인의 감상이 포함된 300자 이상의 리뷰를 권장합니다. ▶ 리뷰어클럽 활동으로 작성해주신 리뷰는 사락 및 해당 출판사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마케팅에 활용 시 리뷰 작성자는 회원님의 닉네임 또는 아이디 마스킹으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