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송
- 작성일
- 2021.5.25
[문구/GIFT] [예스굿즈] 모나미 153 윤동주 별자리
- 글쓴이
윤동주 에디션 모나미 153 윤동주 별자리 볼펜 리뷰
어쩌다보니 윤동주 시인 굿즈는 하나하나 다 모으게 된다. 별 헤는 밤, 보기에도 듣기에도 한글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지는 시인 것 같아서 정말 좋아하는 시이다. 떠오르는 이미지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인 은은한 밤 그리고 총총히 박힌 별들이 보이는 밤하늘이라 더욱 좋아하게 되었는지도 모른다. 별 하나하나를 말하며 담아내는 서정적인 부분이 가장 좋다. 별 하나에, 별 하나에. 그래서 이번에도 윤동주 시인 에디션 굿즈가 새로 나왔다는 것에 결코 지나칠 수 없었다.
사실 처음 이미지로 이 굿즈를 봤을 땐, 만년필인가 싶었다. 금장 느낌에 워낙 고급스러워 보이니 그냥 평범한 볼펜 같지 않았달까? 그런데 만년필보다 볼펜이 더 활용성이 높기도 하고, 모나미 제품은 퀄리티가 보장되어 있으니 더욱 기대되었던 굿즈이다!
특히 별 헤는 밤 굿즈는 패키지부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전에 받은 5입이나 다른 굿즈들도 패키지를 계속 갖고 있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안에 투명한 씰 느낌의 종이랄까 조금 약해보이지만 책갈피로 써도 좋고 관상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종이가 들어있었다.
게다가 금장 글씨라 더더욱 마음에 들었다.
볼펜 위-아래 부분이 금색으로 되어 있고 바디 부분은 깔끔하게 블랙인데 금장으로 시 한 구절이 새겨져 있어서 고급진 느낌이다. 구절 옆에[정말 자그맣게 깨알같은 별자리 하나를 새겨넣은 것도 신기했다. 어떻게 이리 섬세할까. '가슴 속에 새겨진 별', 보면 볼수록 좋은 구절인 것 같다.
필기감도 부드럽고, 그립감도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이 굿즈도 정말 애용할 것 같다. 주변 사람들한테도 추천하고, 다음에 가족이나 지인 선물로도 완전 좋은 굿즈이다!! 심플한데 전혀 밋밋하지 않고 적당한 포인트가 있어서 누구에게든 좋을 것 같다.
안에 같이 들어있던 종이는 조금 빳빳한 재질이라 액자 같은 곳에 넣어둬도 정말 예쁠 것 같다. 책갈피로 써도 좋겠지만 말이다.
<YES24 리뷰어클럽 체험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 좋아요
- 6
- 댓글
- 1
- 작성일
- 2023.04.26